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휴대폰소액결제 멜론이용 소액페이

안녕하세요^^ 소액페이(소액티켓)입니다

 

질문들 중에 멜론 결제를 하려는데 컨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되는 경우가 많아 휴대폰소액결제로 바꾸는 방법을 많이 물어보십니다

 

컨텐츠이용료(구글결제)로 되는 경우는 멜론어플로 휴대폰결제를 진행하는 경우에 컨텐츠이용료(구글결제)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그러면 구글결제가 아닌 #휴대폰소액결제 로 결제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간단하게 PC에서 멜론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멜론 사이트에 접속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러면 오른쪽 중앙에 [이용권구매] 가 있습니다 클릭클릭!!

클릭하면 이용권 목록이 다시 나옵니다 하나씩 눌러서 나에게 맞는 이용권 찾는 것도 중요하겠죠?

 

일반적으로 구매하는 전체이용권을 눌러 들어가 보겠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정기결제권이 뜹니다 여기에서 처음꺼 [구매]를 클릭 해보도록 할게요

그러면 다시 위와 같이 결제수단들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소액결제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통신사에 맞는 목록을 선택하시고 약관동의 후 결제하기를 하시면 휴대폰소액결제로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포인트는 어플에서 결제 진행이 아닌 PC에서 진행하면 쉽게 구글결제가 아닌 소액결제로 이루어진다는 점!!

 

이상 소액페이 였습니다

 

 

 

 

#소액페이 #소액티켓 #멜론정기결제 #멜론휴대폰소액결제 #멜론소액결제 #멜론구글결제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구글결제 #핸드폰소액결제 #휴대폰결제 #skt소액결제 #kt소액결제 #lg소액결제 #핸드폰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