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빌게이트정책 휴대폰소액결제 이용 소액페이

안녕하세요^^ 소액페이 입니다.

신용카드결제 만큼이나 휴대폰 소액결제를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이용하시다 보면 휴대폰결제정책?!

한번쯤은 보셨을 겁니다

 

그 중에서도 빌게이트 결제대행사 정책에 대해 알아보고록 하겠습니다

결제가 문제없이 된다면 고민할 부분은 없겠죠? 하지만 그렇지 않고 결제가 어려워지니.. 문제가나타납니다

내가 내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하려는데 왜 결제를 안해주는거지? 왜 정책이 뜨는거지?

궁금하실텐데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창이 나타나 결제를 하려는 안되시는 경우!

 

대표적인 정책으로 결제제한되는 유형은

법인폰 : 법인명의의 휴대폰 경우 소액결제를 제한합니다

선불폰 및 정액요금제폰 : 소액결제 기능이 없습니다

미성년자폰 : 미성년자 경우 신용카드 및 휴대폰 소액결제 불가 합니다

 

 

위 해당사항이 없는데 빌게이트정책이 뜨는 경우도 많습니다

도대체 왜 정책으로 결제가 제한되는 걸까요?

-공용아이피일 경우

한 아이피에서 모빌리언스를 통해 결제가 이루어 졌다면 다른 사람이 결제를 할 시 제한 됩니다 이 경우 아이피를 변경 후 재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2회선 이상

다회선인 경우 결제한도가 있어도 결제가 제한되거나 일부금액만 결제가 가능해집니다

-신규 통신사가입(번호이동 포함)

신규로 가입하고 소액결제를 이용하는 사례가 많아지면서 신규가입 후 4개월은 지나야 결제정책제한이 조금씩 풀립니다

-미납 및 연체

다른 회선에 미납이나 연체가 있거나 사용하는 회선에 3개월 이내에 미납이나 연체가 발생하면 결제가 일부 제한됩니다

이 외에도 주민번호당 할당된 소액결제한도 및 결제가능한 번호횟수 등이 있습니다

위 사항에 포함된 경우 빌게이트정책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위 사항들의 공통된 부분 아시겠나요?

간단하게 통신사에 대한 신용도가 하락하면 나타나는 부분들 입니다 통신사에 대한 신용도가 내려갔으니

'결제를 제한하겠다' 또는 '한도가 있어도 결제가 일부만 되게 제한하겠다' 라는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책은 매월 1일 00시 이후에 자동갱신되면서 심사가 이루어집니다 요금미납이나 연체가 없다면 개월 수가 지날 수록 대행사 정책에 대한 제한이 풀리 시고 결제에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이상 빌게이트정책 휴대폰소액결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제한된이유가 코드로 나올 경우 아래 주소에서 정확한이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billgate.net/billgate/support/code.do

 

 

#빌게이트정책 #빌게이트휴대폰소액결제 #소액페이 #소액티켓 #휴대폰결제빌게이트정책 #휴대폰결제 #휴대폰소액결제 #빌게이트결제정책 #BillGate결제정책 #핸드폰소액결제 #빌게이트신용카드결제 #빌게이트집전화결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