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카드충전 휴대폰소액결제 이용 소액페이

안녕하세요^^ 소액페이 입니다

 

휴대폰결제를 하다보면 대행사정책??? 으로 결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으셔서 당황하신 적 있으신가요?

신용카드만큼이나 많이 사용하는게 휴대폰소액결제 인데요

저도 그랬지만 스타벅스를 이용할 때 어플에서 모바일카드에 휴대폰소액결제로 충전을 해서 이용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휴대폰결제가 불가능 하게되어 신용카드나 현금으로 사용하신는 분들도 계실겁니다ㅠㅠ

결제수단에서 휴대폰결제가 제외되어 현재는 스타벅스어플에서 금액을 충전할 때

휴대폰결제수단이 없거나, 있지만 오류가 발생합니다

 

그러면 이제 휴대폰소액결제로 스타벅스 충전이 불가능한건지..

 

하지만 방법은 있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그 중 한가지

카카오선물하기를 활용하는 겁니다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서 스타벅스카드를 휴대폰결제로 구매 후

스타벅스어플에 카드를 충전하면 됩니다!!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어플에 카드충전을 하기 위해서 카카오톡을 우선 켜주세요

그러면 오른 쪽 아래 점점점 !! 누르시고 선물하기 를 클릭!

 

위에는 금액이 조금 다른데 다른 물품을 선택해서 그렇습니다 ㅎㅎ

스타벅스어플에서 휴대폰결제가 안되신분들 이렇게 활용하시면 카카오선물하기에서 스타벅스카드구입 그리고 스타벅스어플에 카드등록하는 방식으로 휴대폰결제가 가능합니다!

이상 소액페이 였습니다

 

 

 

#스타벅스카드휴대폰결제 #스벅소액결제 #스타벅스휴대폰소액결제 #소액페이 #소액티켓 #스벅휴대폰결제 #휴대폰결제 #스타벅스상품권휴대폰결제 #스벅교환권휴대폰결제 #카카오선물하기휴대폰결제 #카톡휴대폰결제 #카선휴대폰결제 #스타벅스어플휴대폰결제 #스타벅스어플소액결제